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복지관소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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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상전화-#070-7947-0450 평일상담: 오전 9시부터 오후6시까지

서비스절차

이용대상 : 장애인과 그 가족, 지역주민, 기타 복지관 프로그램 이용 희망자

1번 접수및예약,2번 접수상담 및진단, 3번 재활계획회의, 4번 서비스실시 및 대기, 5번 평가 및 서비스종결, 6번 사후관리

1. 접수/예약
접수방법
복지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사전에 예약을 하시면 원활한 상담과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- 예약 : 시간 - 월~금 오전 09:00 ~ 오후 18:00

- 공휴일 : 휴관
전화 053)527-0350~2
팩스 053)527-0353
화상전화 070-7764-7114 / 070-7947-0450 / 070-8802-0350

2. 접수상담 및 진단
방법 : 전화 또는 직접 방문접수(053-527-0350~2)
내용 : 접수상담 및 각 영역별 사회진단, 직업진단, 교육, 언어진단을 실시하는 단계입니다.


이용자의 권리

 우리복지관의 이용자는 자기결정권을 행사하여 서비스의 내용에 대하여 충분한 정보를 제공받음은
--s--물론이고 서비스를 선택하고 거부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.

 우리복지관의 이용자는 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시설물의 유지를
--s--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 

 우리복지관의 이용자는 자신이 정당하게 알아야 할 정보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.

 우리복지관의 이용자는 복지관 및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 자신의 의견과 다양한 제안을 말 할 수
--s--있으며, 이를 복지관 운영에 반영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.

 우리복지관의 이용자는 담당자와의 상담, 각층에 배치된 건의함 등을 통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,
--s--이의제기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  

 우리복지관의 이용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차별받거나 불이익을 받지않으며 공정한 서비스를
--s--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
 우리복지관의 이용자는 개인의 사생활을 존중받고 관련된 정보를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.


이용자의 권익옹호

 장애인 권익옹호서비스
--s--대구광역시청각언어장애인복지관에서는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한 장애인 권익옹호서비스를
--s--제공하고 있습니다.
--s--장애인 권익옹호서비스는 장애인의 재산권, 노동권, 안전권, 여성장애인 권리, 정보접근권, 자기결정권,
--s--교육권, 보험권, 서비스권, 사생활 보호권 등의 유형에 속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--s--장애인 권익옹서비스에 명시된 권리에 대한 부당 대우나
--s--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장애인 누구나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 장애인 권익옹호서비스 과정



 문의 : 장애인 권익옹호서비스 담당자 (053) 527-0350







사단법인 대구광역시 농아인 협회 대구청각언어장애인복지관
[42635]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291길 100(용산동). TEL: 053)527-0350-2, FAX: 053)527-0353
화상전화: 070-7947-0450, Copyright ⓒ 2010 대구광역시 청각ㆍ언어장애인복지관 All right reserved. 홈제작 www.fivetop.co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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